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6:03
연예

아이유·천둥·하이포 김성구, 과거 스티커 사진 '훈훈한 우정'

기사입력 2014.03.13 14:45

정희서 기자


▲ 아이유 천둥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아이유가 엠블랙의 천둥, 하이포 김성구 등이 함께 찍은 과거 스티커 사진이 새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아이유는 다음달 8일 직접 작사와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한 '봄, 사랑, 벚꽃 말고'를 하이포와 함께 듀엣으로 발표한다.

아이유의 컴백 소식과 함께 아이유와 하이포 김성구, 엠블랙 천둥, 피에스타 혜미가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에 올랐다. 지난해 설에 찍은 것으로 알려진 사진에서 아이유와 친구들이 화기애애한 미소로 훈훈한 우정을 보여주고 있다.

아이유와 김성구는 지난 2006년, 하이포의 현재 소속사인 N.A.P. 엔터테인먼트의 전신인 A.P Company 시절, 연습생으로 처음 만나 지금까지 친분을 유지해 오고 있다. 

아이유는 절친의 성공적인 데뷔를 위해 어떤 도움이라도 주고 싶다는 의지를 피력, '봄, 사랑, 벛꽃 말고'를 하이포의 데뷔곡으로 선뜻 선물하고 듀엣으로도 참여하게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이포는 김성구를 비롯해 백명한, 임영준, 알렉스 등 4명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유는 '하이포(High4)'의 데뷔곡 '봄, 사랑, 벛꽃 말고'를 직접 작사와 공동 프로듀싱에 참여한 것은 물론 가창과 함께 뮤직비디오까지 출연해 '하이포(High4)'를 지원하다.

아이유X하이포(High4)의 듀엣곡 '봄, 사랑, 벛꽃 말고'는 사랑의 계절로 여겨지는 봄에 홀로 느끼는 외로움을 재치 있는 가사와 달콤한 멜로디로 표현한 곡으로, 아이유의 상큼한 보이스와 '하이포(High4)'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과 랩이 어우러진 곡으로 알려졌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아이유 천둥 하이포 김성구 피에스타 혜미 ⓒ N.A.P 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