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가요
[엑스포츠뉴스=임수진 기자] 씨엔블루가 로맨틱 가이로 변신, 여심을 사로잡았다.
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는 씨엔블루가 출연해 컴백 무대를 가지며 신곡 '캔트스탑(Can`t stop)'과 '다이아몬드 걸(Diamond Girl)'을 열창했다.
먼저 수록곡 '다이아몬드 걸(Diamond Girl)'을 선보인 씨엔블루는 경쾌하고 신나는 멜로디에 맞춰 마치 라이브 콘서트를 보는 듯한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선사했다.
이어진 타이틀곡 '캔트스탑(Can`t stop)' 무대에서는 180도 달라졌다. 로맨틱 가이로 변신한 씨엔블루는 웅장한 세트와 바이올린 연주를 더해 고급스러운 퍼포먼스를 완성했고 특히 정용화는 기타 대신 피아노를 연주하며 수많은 여성 팬들을 설레게 만들었다.
씨엔블루의 이번 타이틀곡 '캔트스탑(Can`t stop)'은 멤버 정용화가 직접 작사, 작곡한 곡으로 멈출 수 없는 자신의 마음을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이 날 SBS '인기가요'에서는 동방신기, 선미, 소유X정기고, 비투비(BTOB), 방탄소년단, 에스엠 더 발라드(S.M THE BALLAD), 갓세븐(GOT7), 비에이피(B.A.P), 베스티(BRSTie), 레이디스 코드, 넬(Nell), 소년공화국, 립서비스, 멜로디데이, 가물치, 원피스(1PS), 스피드(SPEED), 태원, 지피 베이직(GP BASIC)이 출연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인기가요' 씨엔블루 ⓒ SBS방송 화면 캡처]
임수진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