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8:52
스포츠

김동현 포옹녀, 대체 누구? 헤서웨이 KO직후 나눈 뜨거운 장면 '화제'

기사입력 2014.03.02 12:11 / 기사수정 2014.03.02 16:15

스포츠부 기자


김동현 포옹녀 누구? 헤서웨이 KO뒤 미모의 여성과 포옹

[엑스포츠뉴스=스포츠부] 김동현 포옹녀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동현이 해서웨이에게 KO승을 따낸 직후 뜨거운 포옹을 나눈 미모의 여성이 방송 중계 카메라에 포착된 것.

김동현은 1일(이하 한국시간) 중국 마카오의 코타이아레나에서 열린 UFC in MACAU 메인이벤트 웰터급 매치에서 존 해서웨이(영국)를 3라운드 KO로 꺾은 직후, 옥타곤을 뛰어 넘어가 한 여성과 진한 포옹을 나눴다.

이에 김동현이 해서웨이를 쓰러뜨린 직후 포옹을 나눈 이 여성에 대한 관심이 모였다. 김동현의 연인이 아니겠느냐는 추측도 이어졌다.

'김동현 포옹녀'는 알고 보니 김동현이 알고 지내는 친한 누나로 이름은 티파니 홍이다. 티파니 홍은 이미 결혼을 했으며 미국에서 거주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이날 경기를 보기 위해 마카오까지 방문했으며 평소 김동현을 적극 후원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지난 2008년 UFC에 데뷔한 이후 처음으로 메인이벤트에 선 김동현은 이날 화끈한 KO로 UFC의 기대에 부응하며 통산 10승째(2패)를 달성했다.

김동현은 웰터급의 강자 해서웨이를 상대하면서도 특유의 타격을 앞세워 경기를 풀어갔다. 상대의 강력한 니킥과 테이크다운에 맞서 정확한 펀치로 1라운드를 펼친 김동현은 2라운드 들어 그라운드에서도 우위를 보이며 경기를 주도했다. 3라운드 시작부터 여유를 보여준 김동현은 상대가 들어오는 타이밍에 맞춰 백스핀 엘보우를 안면에 작렬했고 경기는 그대로 마무리됐다.

김동현은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승자에게 보너스를 지급하는 '퍼포먼스 오브 나이트' 대상자로 선정됐다. '퍼포먼스 오브 나이트' 상금은 5만 달러로 알려졌다. 이로써 김동현은 에릭 실바전서 쟁취한 'KO 오브 더 나이트'에 이어 연속으로 보너스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사진 = 김동현 포옹녀 ⓒ 슈퍼액션 방송화면 캡처]


스포츠부 sports@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