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5
연예

이다해, 씨엔블루 컴백쇼 위해 지원사격… 내레이션 참여

기사입력 2014.02.28 10:31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배우 이다해가 소속사 후배 씨엔블루의 컴백쇼 'Can‘t Stop'의 더빙을 맡았다.

이다해는 오는 3월2일 방송되는 씨엔블루의 컴백쇼 'Can‘t Stop'의 더빙을 맡았다. 이다해는 그동안 감기로 몸 상태가 좋지 않은 와중에도 씨엔블루를 위해 짬을 냈고, 더빙 전날까지 감기로 목소리가 나오지 않아 걱정을 많이 했다고 전해졌다. 하지만 그런 와중에도 밝은 모습으로 더빙에 임했으며, 능숙한 솜씨로 녹음을 마쳐 프로다운 모습을 보였다.

씨엔블루의 컴백쇼 'Can't Stop'에는 이다해 외에도 씨엔블루의 화려한 스타지인군단이 등장할 예정이다. 멤버들과 드라마로 친분을 쌓은 김우빈, 박신혜, 박해진을 비롯해 윤도현, 송은이, 박소현, 아이유, 크리스탈, 규현, 광희, 형식 등이 바로 그 주인공들이다. 이들은 씨엔블루의 컴백을 축하하고 응원하는 마음은 물론 씨엔블루 멤버들과의 특별한 에피소드까지 공개해 컴백쇼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아이유가 욕심냈던 정용화의 자작곡, 윤도현이 씨엔블루의 열혈 팬이 된 사연, 김우빈이 이종현에게 반한 에피소드 등이 공개된다.

또한 씨엔블루의 월드투어 모습, 새 앨범 'Can‘t Stop'의 제작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한다. 3월2일 밤 12시 15분 방송.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씨엔블루 ⓒ SBS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