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빙속여제' 이상화의 '힐링캠프' 인증샷에 누리꾼들이 환호하고 있다.
15일 SBS 공식 트위터에는 "모든 경기를 마친 이상화 선수를 만나보았습니다! 빙상여제라는 수식어가 전혀 아깝지 않은 이상화 선수! 힐링캠프 in 소치와 17일(월) 밤 11시 15분에 함께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이상화는 배성재 아나운서, 성유리, 이경규와 나란히 선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지난 11일(현지시간) 2014 소치 동계올림픽 스피드 스케이팅 여자 500m 경기에서 대한민국에 첫 금메달을 딴 이상화는 케이크 꽃다발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에 많은 누리꾼들은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 꼭 본방사수해야지",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 수수한 차림인데도 청순해",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 뭐든 열심히 하는 모습 멋있어요",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 금메달 너무 축하합니다",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 예능감도 뛰어날 것 같다", "이상화 '힐링캠프' 인증샷, 앞으로도 TV에서 자주 봤으면 좋겠다" 등 열렬한 호응을 보냈다.
한편 이상화가 출연하는 SBS '힐링캠프 in 소치'는 오는 17일 밤 11시 15분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배성재, 성유리, 이상화, 이경규 ⓒ SBS 공식 트위터]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