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지 별그대 카메오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걸그룹 미쓰에이 수지의 '별그대' 카메오 출연 소식에 과거 김수현과의 키스신도 화제에 올랐다.
10일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그대) 제작사 HB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수지가 이번 주 방송되는 '별그대'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수지는 극중 도민준(김수현)과 다정한 모습을 보여 천송이(전지현)를 질투하게 하는 인물로 출연하며 수지의 출연분은 이번 주 '별그대'에서 만날 수 있다.
앞서 수지는 지난 2011년 KBS 2TV 드라마 '드림하이'에서 김수현과 호흡을 맞췄다. 당시 수지와 김수현은 각각 고혜미와 송삼동 역으로 활약하며 러브 라인을 그렸다.
특히 이 둘은 버스 창문을 사이에 두고 선보인 '버스 키스'로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수지 별그대 카메오'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지 별그대 카메오, 김수현과 3년 만이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전지현이 질투할 것 같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기대된다", "수지 별그대 카메오, 얼른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별그대' 16, 17회는 2014 소치올림픽 생중계로 25분 앞당겨진 밤 9시 35분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수지 별그대 카메오 ⓒ KBS 2TV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