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다민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아들이 있다고 밝힌 배우 한다민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7일 한다민의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한다민에게 9개월된 아들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한다민이 Y-STAR '생방송 연예뉴스' MC 당시 임신 소식이 전해져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됐고 육아에 전념해왔다"며 "이번 SBS 새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으로 복귀를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1983년생인 한다민은 지난 2004년 TV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여러 광고에 얼굴을 비쳤고, 2006년 영화 '카리스마 탈출기'에서 단역으로 출연하며 연기 인생을 열어젖혔다.
이어 드라마 '서울 1945' '투명인간 최장수' '있을 때 잘해' '커피프린스 1호점' '외과의사 봉달희' '카인과 아벨' '왕과 나' '동이' 등을 통해 필모그래피를 쌓은 한다민은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SBS 아침드라마 '나만의 당신'에서 여주인공 이유라 역으로 출연한다.
'나만의 당신'은 '두 여자의 방' 후속으로 구두닦이로 정직하게 살아온 어머니 슬하에서 자란 딸이 야망에 눈이 먼 모자가 일으킨 끔찍한 사고에 휘말린 후 역경을 극복하고 재기하는 과정을 그렸다. 20일 오전 8시 30분 첫 방송된다.
한편 한다민은 지난 2010년 일반인 신랑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다민 ⓒ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