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2 01:58
연예

예쁜 남자 장근석, 섬세한 내면 연기 '고해성사로 시청자 울렸다'

기사입력 2013.12.14 10:02 / 기사수정 2013.12.14 10:02



▲ 예쁜 남자 장근석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KBS 2TV '예쁜 남자'의 장근석이 고해성사 장면을 통해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예쁜 남자' 8회에서는 독고마테(장근석 분)가 내면의 변화를 느끼고 성장통을 겪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 순간 장근석의 몰입도 높은 열연이 시청자들에게 진한 감동을 안겼다.

묘미(박지윤)를 보며 스스로를 되돌아보게 된 장근석은 김인중(차현정)에게 "내가 살겠다고 당신 이용했다. 근데 그 후로 하루도 부끄럽지 않은 날이 없었다"며 진심으로 용서를 빌었다.

이어 장근석은 "왜 그렇게 성공하고 싶냐"는 박지윤의 물음에 "어머니는 평생 맘고생만 하다 가셨다. 성공해서 갚아 드리고 싶다. 이게 쓸데없이 큰 야망이라면 야망이다"며 고해성사를 하듯 담담한 목소리로 자신의 상처를 고백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특히 장근석은 자신이 맡은 역의 감정 변화를 놓치지 않고 그동안 자신만만하고 장난기 가득했던 모습이 아닌 내면의 아픈 상처를 무게감 있게 표현하며 독고마테 캐릭터를 완벽 소화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예쁜 남자'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예쁜 남자 장근석 ⓒ KBS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