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8 23:32
연예

'겨울고백'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빅스 참여 '달콤 프로포즈송'

기사입력 2013.12.10 13:05 / 기사수정 2013.12.10 13:06

정희서 기자


▲ 겨울고백

[엑스포츠뉴스=정희서 기자] 젤리피쉬 사단의 가수 성시경, 박효신, 서인국, 빅스가 '겨울 고백'을 발표했다.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측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Jelly Christmas 2013(젤리 크리스마스 2013)' 타이틀곡 '겨울고백'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4년째를 맞이한 젤리 크리스마스는 그동안 국내 최고의 보컬리스트들이 함께 들려주는 겨울 노래로 특별히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 왔다.

최고의 보컬리스트 성시경과 박효신을 비롯해 최근 음원 강자로 자리잡은 서인국이 참여했다. 또한 대세 아이돌 빅스와 정체가 알려지지 않은 '여동생' 까지 각자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모두 한자리에 모여 특별한 겨울 프로포즈 곡을 선보였다.

'겨울고백'은 젤리피쉬의 대표이사인 황세준 작곡가가 프로듀싱하고 히트메이커 작곡가팀 '멜로디자인'이 작곡한 곡으로, 레트로적인 성향이 강한 신스팝 스타일의 곡이다.

특히 아날로그 신스와 80년대적인 드럼비트가 중심이 되는 편곡스타일은 곡의 분위기에 맞게 따뜻한 감성을 담았다.

여기에 '눈 오는 추운 겨울, 사랑하는 여자에게 첫눈이 온다는 가장 기쁜 소식을 전해 주고픈 한 남자의 로맨틱한 이야기'를 담은 작사가 김지향의 노랫말과 빅스의 라비가 직접 만든 랩이 덧붙여져 올겨울 프로포즈 송으로 사랑 받을 것으로 보인다.

'겨울고백'의 뮤직비디오는 따뜻한 로맨틱 겨울 느낌을 더하기 위해 모래를 이용해 스토리를 전하는 샌드아트로 제작됐다. 모래로 전하는 한 남자의 고백이라는 스토리텔링과 함께 젤리피쉬 아티스트들의 얼굴을 샌드아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젤리 크리스마스 2013' 타이틀곡 '겨울고백'은 1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사진 = 겨울고백 ⓒ 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