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3:07
연예

'엑소 쇼타임' 카이, '푸들 3남매' 짱구-짱아-몽구 공개

기사입력 2013.12.05 19:25 / 기사수정 2013.12.05 19:25



▲ 엑소 쇼타임

[엑스포츠뉴스=이이진 기자] 그룹 엑소 카이의 애완견 3남매가 공개됐다.

5일 방송된 MBC에브리원 '엑소의 쇼타임(EXO's Show Time)'에서는 'EXO 24시 그 후'라는 문제에 답하기 위해 엑소 멤버들의 일상이 전파를 탔다.

이날 카이와 수호는 카이네 푸들 3남매 짱구, 짱아, 몽구를 데리고 한강 산책에 나섰다. 오랜만에 애완견과 만난 카이는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카이는 유독 체구가 큰 짱구에게 "살찐 것 같다"라고 못 본 사이 달라진 모습을 지적했고, 산책을 가기 싫어서 바닥에 엎드리는 짱구의 모습이 포착돼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카이와 수호는 푸들 3남매를 한강으로 데리고 나갔지만 카이는 통제가 어려운 짱구 탓에 어려움을 격었다. 수호 역시 짱아의 목줄에 다리를 포박 당하는 등 애완견에게 쩔쩔매는 상황이 연출돼 웃음을 자아냈다.

카이와 수호는 산책을 마치고 한강 앞 나무계단에 앉아 담소를 나눴다. 수호는 짱구에게 "살빼라, 지방은 성인병에 최악이야. 쥐약이라고"라고 말해 한층 재미를 더했다.

또한 카이가 "별이 보고싶죠"라고 묻자 수호는 휴대폰 속에 있는 별이 사진을 보여주며 자신이 기르는 애완견 별이에 대한 애정을 과시했다.


한편 MBC에브리원 '엑소의 쇼타임'은 매주 목요일 5시 56분부터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수호 카이 ⓒ MBC에브리원 방송화면]

대중문화부 이이진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