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7 15:21
연예

신화 이민우, 크리스마스 콘서트서 M 솔로 신곡 공개

기사입력 2013.12.05 09:19

김영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그룹 신화의 이민우가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신곡을 공개한다.

이민우는 오는 24, 25일 양일간 개최되는 단독 콘서트 '2013 M 이민우 Christmas Live – XMAS'에서 내년 초 발매되는 솔로 앨범의 신곡들을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민우의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는 지난달 19일 티켓 오픈 직후 5만 5천명의 동시 접속자로 인해 예매 사이트의 서버가 마비되는 등 '티켓 전쟁'을 방불케하며 무려 3분 만에 4천 석 전석이 매진된 바 있다.

특히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그 의미를 더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콘서트에서 이민우는 내년 초 발매 예정인 M 솔로 앨범의 신곡들을 특별히 처음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많은 후배들이 인정하는 춤 꾼 이민우의 새 안무를 공개할 것을 예고해 팬들의 기대를 높였다.

또한 10주년을 기념해 발매 예정인 이민우의 새 앨범은 지난 2009년 발매한 미니앨범 '미노베이션(Minnovation)' 이후 약 5년 만에 발표하는 것으로, 그간 솔로가수 M의 새 앨범을 손 꼽아 기다려온 팬들에게는 무엇보다 반가운 소식이다.

더불어 이민우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신곡 공개 외에도 다채로운 퍼포먼스와 스페셜한 무대 구성으로 관객들의 기대를 충족시킬 수 있는 공연을 선사, 팬들과 함께 뜨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낼 예정이다.

소속사 라이브웍스컴퍼니의 한 관계자는 "올해로 솔로 데뷔 10주년을 맞게 된 이민우가 내년 초 발매 예정인 M의 새 앨범 수록 곡들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공개하는 의미 있는 콘서트가 될 것이다. 이민우 역시 콘서트장을 찾아주시는 관객 분들께 최상의 무대를 선사할 수 있도록 공연 준비에 여념이 없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 솔로 데뷔 10주년 새 앨범의 신곡들을 최초로 공개할 콘서트 '2013 M 이민우 Christmas Live – XMAS'는 서울 광장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악스에서 24, 25일 양일간 개최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이민우 ⓒ 라이브웍스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