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5:29
연예

김아중 금발, 파격적 포즈와 도발 '섹시 매력' [포토]

기사입력 2013.11.20 08:37 / 기사수정 2013.11.20 08:37

대중문화부 기자


▲ 김아중 금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김아중이 금발 머리로 파격적인 변신을 했다.

김아중은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핀란드 헬싱키에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아중은 비가 방금 그친듯한 헬싱키의 신비로운 풍광에 자연스럽게 녹아 들어 영화 속 한 장면과 같은 사진을 연출했다.  

김아중은 그간 많은 화보 촬영을 진행해 왔지만 금발 가발은 처음이라고 전했다. 사진 속 김아중은 어떤 여배우에게서도 볼 수 없는 매력적인 눈빛과 깊은 감성까지 더해져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신비로움과 도발의 경계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들며 화보의 분위기를 극도로 끌어올린 김아중은 헬싱키의 곳곳을 자신의 무대로 만들며 프로다운 모습을 선보였다. 평소에도 동양인의 부드러운 선과 서양인의 아찔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김아중은 이번 화보에서 그 어느 때보다 세련된 비주얼을 완성했다. 

함께 촬영한 스태프에 따르면 "진정한 프로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보통 여배우를 표현할 때 '예쁘다'의 표현이 지배적인데 김아중은 예쁜 것을 넘어 멋있는 배우다. 국내에 이런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여배우는 몇 없을 것 같다. 완벽한 룩을 완성함과 동시에 깊은 감성 연기까지 볼 수 있는 작업이었다"며 큰 만족감을 표했다. 

한편 김아중은 영화 '캐치미'에서 완벽한 프로파일러 주원의 첫사랑이자 전설의 대도 윤진숙 역을 맡아, 쫓고 쫓기며 벌이는 완전범죄 로맨스를 그린다. 오는 12월 12일 개봉.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아중 금발 ⓒ 마리끌레르, 나무엑터스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