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02 04:30
연예

에일리, TOP10상 받고 눈물…"믿어줘 감사하다" [멜론뮤직어워드]

기사입력 2013.11.14 21:14 / 기사수정 2013.11.14 21:37

백종모 기자


[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에일리가 '2013 멜론뮤직어워드' TOP10상을 수상했다.

14일 오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2013 멜론뮤직어워드'(MC 카이-찬열-백현-수호-이유비)에서 에일리는 TOP10에 선정돼 트로피를 받았다.

앞서 두 번의 특별 무대를 선보인 에일리는 다리가 불편한 듯 절뚝거리며 무대로 올라갔다.

그가 트로피를 받아 들자 관객들은 큰 함성으로 응원을 보냈다. 에일리는 웃으며 잠시 머뭇 거리다가 감정이 복받친 듯 결국 눈물을 흘리고 말았다.

감정을 추스른 에일리는 "무슨 일이 있어도 항상 나를 응원해주시고 믿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우리 팬분들 너무 사랑하고 감사하다. 열심히 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에일리는 앞서 신승훈, 허각, 김예림과 함께 무대를 꾸미던 중 눈물을 흘려 보는 이를 안타깝게 했다. 그는 누드 사진 유출 파문에 휩싸여 심적으로 지친 상태다.

한편 올해로 5회째를 맞는 '2013 멜론뮤직어워드'는 음악 포털 사이트 멜론을 운영하고 있는 종합 음악사업자 로엔엔터테인먼트와 MBC 플러스 미디어가 주최하는 디지털 음악 시상식으로, 1년 간 멜론 사이트의 이용 데이터와 네티즌들의 온라인 투표를 통해 수상자를 가린다.

올 한해 가요문화 키워드를 '공존', '순환', '최초'로 집약하고,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의 콘셉트를 '원(One)'으로 선정, '뮤직 이즈 원(Music Is one)'이라는 슬로건 아래 팬들과 아티스트가 하나되는 행사로 진행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