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1:39
연예

엠파이어, 빼빼로데이 맞아 역조공…남다른 팬사랑 '훈훈'

기사입력 2013.11.11 09:05 / 기사수정 2013.11.11 09:05

정희서 기자


▲ 빼빼로데이 엠파이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그룹 엠파이어가 빼빼로데이를 맞아 팬들에게 직접 역조공에 나섰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를 맞아 엠파이어는 지난 10일 음악방송을 찾아온 팬들에게 직접 빼빼로를 선물하는 훈훈한 광경을 연출했다.

엠파이어는 팬들의 응원에 보답하고자 10일 SBS '인기가요' 생방송 직후 팬들과의 깜짝 팬미팅을 가졌으며, 그 자리에서 멤버들의 이상형 등 팬들이 평소 궁금했던 질문을 받고 대화를 나누는 즐거운 시간을 함께했다.

특히 생방송 전날 멤버들이 직접 포장한 빼빼로를 팬들에게 나누어주는 이벤트와 한 명 한 명 일일이 악수를 나누는 세심한 하이터치회로 먼 길까지 응원을 와 준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깜짝 팬미팅을 마친 엠파이어 멤버들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저희 엠파이어를 위해 직접 응원하러 와주신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는 더욱 멋진 그룹 엠파이어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다. 지켜봐달라"라고 소감을 전했다.

엠파이어는 지난달 31일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 곡 '까딱 까딱'으로 컴백, 강렬하고 화려한 퍼포먼스와 한층 성숙한 라이브 실력으로 팬들의 환호를 이끌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엠파이어 빼빼로데이 ⓒ CMG 초록별]


정희서 기자 hee108@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