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1 23:42
연예

윤은혜 정용화 데이트, 달달 케미 '미래의 선택' 첫방 기대돼

기사입력 2013.09.29 00:57 / 기사수정 2013.09.29 00:57



▲ 윤은혜 정용화 데이트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윤은혜와 정용화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됐다.

28일 KBS 2TV '미래의 선택' 제작진은 남녀주인공 윤은혜와 정용화의 로맨틱한 달빛 데이트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에는 씁쓸한 표정으로 맥주를 마시고 있는 윤은혜와 다정한 눈빛으로 상대역을 바라보는 정용화의 모습이 담겨있다. 달빛 속에서 일상적이면서도 로맨틱한 데이트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은 달달한 커플 연기를 예고하며 한층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였다.

지난 11일 경기도 분당의 한 편의점 앞에서 진행된 촬영 분은 나미래(윤은혜 분)가 박세주(정용화 분)에게 복잡한 심경을 덤덤하게 털어놓는 장면으로, 절제된 감정연기로 극중 인물의 심리를 표현해야하는 상황.

윤은혜와 정용화는 첫 만남임에도 완벽한 호흡을 주고받으며 각각 밝고 당당한 모습으로 꿈을 향해 달려가는 나미래 역과 부드러운 카리스마 뒤에 비밀을 간직한 언더커버 보스 박세주 역을 소화했다는 후문이다.

에넥스텔레콤 측은 "두 사람이 만들어갈 나미래와 박세주의 아슬아슬 설렘 가득한 관계를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미래의 선택'은 보다 나은 나 자신을 위해 미래의 내가 찾아와 어드바이스를 해주고 다른 운명을 개척할 수 있도록 새로운 선택의 방향을 제시해주는, 독특하고 새로운 전개 방식의 '신(新) 타임슬립' 장르의 드라마다.

한편 '굿 닥터' 후속으로 방송될 '미래의 선택'은 오는 10월 14일에 첫 방송된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윤은혜 정용화 데이트 ⓒ 에넥스텔레콤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