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8:32
연예

최자-설리, 이번엔 맥주 데이트? 또 다른 사진 나돌아

기사입력 2013.09.26 13:00 / 기사수정 2013.09.26 13:00

대중문화부 기자



▲ 최자 설리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다이나믹듀오 최자(34)와 에프엑스 설리(20)의 데이트 현장이 포착된 가운데 또 다른 데이트 사진이 공개돼 관심이 모아졌다.


2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최자와 설리 맥주 한잔 하는 중'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게재된 사진에는 최자와 설리가 한 포장마차에서 맥주를 마시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사진 속 설리는 같은 날 오전 서울숲 데이트 사진에서 포착된 의상 그대로였으며 최자는 오전 분홍색 셔츠와는 달리 흰색 반팔 셔츠로 바뀐 상태다.

한편 26일 연예매체 TV리포트가 최자와 설리가 25일 오전 10시경 서울 성동구 서울숲 인근에서 걸어가는 모습을 포착해 보도하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이 불거졌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편안한 옷차림으로 만나 손을 잡는가 하면, 주변 시선을 의식해 손을 놓고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등의 모습을 보였다. 이어 알아보는 이들이 생기자 최자와 설리는 택시를 타고 서둘러 자리를 떠났다. 두 사람의 공식 입장은 아직까지 나오지 않은 상태다.

한편 최자는 오는 11월 다이나믹듀오 단독 콘서트를 열 예정이며 설리는 영화 '해적'에 캐스팅돼 촬영을 앞두고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최자, 설리 ⓒ 엑스포츠뉴스 DB]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