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4 19:20
연예

안선영 웨딩화보, 분위기 있는 옆모습 [포토]

기사입력 2013.09.09 16:22 / 기사수정 2013.09.09 16:22

대중문화부 기자


▲ 안선영 웨딩화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방송인 안선영이 비공개 결혼을 한다.

9일 소속사 코엔스타즈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안선영이 35세의 예비신랑과 2년여의 장거리 연애 끝에 오는 10월 5일 두 사람의 고향인 부산의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안선영의 예비신랑은 F&B 사업체의 대표를 맡고 있는 청년 사업가이며 이번 결혼식은 소규모로 진행, 장소의 특성상 별도의 기자회견 없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결혼식의 사회는 박수홍이 맡았고 주례는 안선영이 평소 존경한다고 밝혀온 장경동 목사가 맡는다.

안선영과 예비신랑은 양가의 동의를 구해 예물, 예단, 혼수 등을 생략한 채 결혼에 필요한 최소한의 것들만을 준비하고 있으며 두 사람은 안선영의 방송 일정과 신란의 사업 등을 고려해 당분간 서울과 부산 양 쪽을 오가며 신혼 생활을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함께 공개된 웨딩 화보는 결혼식에 앞서 진행된 웨딩 촬영 사진으로 두 사람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다양하게 담아내는 콘셉트로 진행됐다. 촬영 스태프들 모두 그 동안 한 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안선영의 예비신랑의 뛰어난 외모와 매너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촬영 분위기는 어느 때보다 화기애애하게 진행되었다고 전해졌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안선영 웨딩화보 ⓒ 리얼웨딩 제공]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