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6:03
연예

'슈퍼스타K5' 박재한, 지역 예선 영상 '짧지만 강한 인상 남겨'

기사입력 2013.08.23 17:00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지난 16일 방송된 '슈퍼스타K5' 2화에서 마지막에 잠깐 얼굴을 비쳤음에도 화제로 떠오른 참가자 박재한의 지역예선 현장 모습을 담은 미공개 영상이 온라인을 통해 공개됐다. (관련URL - http://tvcast.naver.com/v/78900)

박재한은 방송 직후 '내 삶의 반', '슬픈 초대장' 등 다양한 히트곡을 불렀던 가수 한경일과 동일인물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으며 5년 전 그의 노래가 재조명되는 등 '슈퍼스타K5'의 핫한 인물로 자리 잡았다.

공개된 영상은 지난 5월 17일 춘천에서 열린 박재한의 2차 지역 예선 현장 당시의 모습. 30초가량의 짧은 영상이지만 더원의 'I do'를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매력적인 음색으로 소화해내고 있다.

과연 23일 오후 11시에 방송되는 '슈퍼스타K5' 3화에서 박재한이 자신의 전성기 때 실력을 제대로 발휘해 슈퍼위크 티켓을 거머쥘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지난 시즌 지드래곤 닮은꼴이자 이승철과 싸이에게 자작곡으로 인정받은 싱어송라이터 최영태가 재도전해 반가움을 더 할 예정이다. 또 우즈베키스탄 엘프녀 김율라, 이승철이 극찬한 공군 예선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공개된다.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사진 = 박재한 ⓒ Mnet]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