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3 18:20
연예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참여… 28일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3.08.23 14:59 / 기사수정 2013.08.23 14:59

김영진 기자


▲ 윤미래 '주군의 태양' OST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가수 윤미래가 SBS 수목드라마 '주군의 태양' OST에 참여했다.

윤미래는 오는 28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주군의 태양' OST인 'Touch love'를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소지섭과 공효진 주연의 '주군의 태양'은 수목극 시청률 1위를 기록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인기와 더불어 '주군의 태양'의 OST 역시 시청자들에게 끝없는 관심을 받은 것.

특히 '주군의 태양' 5, 6회에서 서인국과 공효진의 멜로 라인이 시작되며 흘러나온 'Touch love'는 시청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으며 가창자와 출시 요청이 쇄도한 바 있다.

'Touch love'는 윤미래가 드라마 '못된 사랑' OST인 '말없이 울더라도' 이후 7년 만에 참여한 OST 곡이다. 9월 한류 드라마 콘서트와 드라마 스코어 뮤직제작의 바쁜 일정 속에서도 오준성 음악감독과 윤미래의 오랜 인연으로 작업이 이루어졌다.

로엔 엔터테인먼트 측은 "OST의 성공은 드라마의 흥행도 중요하지만 좋은 대사와 영상 연출, 곡과 흡입력있는 보컬이 모두 화합을 이루었을 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며 "앞으로 발표될 다른 OST도 기대해도 좋다"라고 밝혔다.

앞서 지난 21일 씨스타 효린이 부른 '주군의 태양' OST '미치게 만들어'는 발매와 동시에 음원 사이트 실시간 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한편 '주군의 태양'은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윤미래 ⓒ 로엔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