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3
게임

낚시게임 '청풍명월' '보물섬' 낚시터 오픈

기사입력 2013.07.16 19:39 / 기사수정 2013.07.16 19:3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모바일 낚시게임 '청풍명월 for Kakao'가 이벤트 낚시터 '보물섬'을 오픈 했다.

'보물섬'은 기존 10개의 낚시터 외에 다양한 재미와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지역이다. 일반 낚시터 어종보다 상위 물고기인 '감성돔 킹', '멸치 킹' 등을 새롭게 잡을 수 있으며, 보물 상자를 낚으면 의상, 물약 등 아이템도 획득할 수 있다.

'보물섬' 낚시는 게임 앱을 업데이트 하면 주어지는 '거대 새우' 미끼를 통해 즐길 수 있으며, 낚시 바늘 소모 없이 낚시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3-6-9 이벤트'도 새롭게 시작된다. 낚시 3회, 6회, 9회 진행 시마다 3천 골드, 낚시 바늘 3개, '거대 새우' 미끼 3개를 지급하는 것으로 항시 진행될 예정이다.

이 밖에 신규 의상 아이템 '천사'와 '타락천사'도 추가된다. 화려한 날개를 달아 뽐낼 수 있는 특별 아이템으로 오는 19일 오전까지 무료로 착용해볼 수 있다.

한편, '청풍명월 for Kakao'는 네오위즈게임즈가 온라인 게임으로 선보인 바 있는 '청풍명월'의 모바일 버전이다. 실감나는 그래픽과 짜릿한 손맛이 느껴지는 '리얼 낚시' 환경을 모바일에서 그대로 경험할 수 있다. 연간 20만 명 이상이 찾는 바다낚시의 메카 '태안반도'를 비롯해 국내 유명 낚시터를 사실감 있게 구현했으며, 실제 해당 지역에서 자주 낚을 수 있는 어종들을 만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청풍명월 for Kakao'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CPMWMOB)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네오위즈인터넷]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