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6:58
연예

나인뮤지스 경리, 섹시 캐릭터 '마이'로 완벽 변신

기사입력 2013.07.16 12:06 / 기사수정 2013.07.16 12:06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경리가 모바일게임 '다같이 칼칼칼'의 캐릭터로 변신했다.

조이시티는 16일 액션 러닝게임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에 서포터 캐릭터 '시라누이 마이'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시라누이 마이'는 SNK플레이모어의 대전 격투 게임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대표적인 미녀 캐릭터로 붉은 유카타 의상을 입고 적을 현혹시키며 불 속성의 공격을 펼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다같이 칼칼칼'의 '시라누이 마이'는 플레이어가 위기에 처했을 때 일시적으로 소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서포터 캐릭터로 등장하며, 부채를 던져 몬스터를 공격하는 특수 스킬 '화접선'을 구사한다.

조이시티는 첫 서포터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다같이 칼칼칼'의 공식 홍보모델 경리의 '시라누이 마이' 코스프레 사진과 '시라누이 마이'의 역동적인 플레이가 담긴 프로모션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또 오는 23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유저 전원에게 10 '루비(게임포인트)'를 지급하며, '시라누이 마이' 캐릭터를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리의 친필 사인이 담긴 '나인뮤지스 앨범'과 '시라누이 마이 피규어', '문화상품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조이시티 조한서 상무는 "'시라누이 마이'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시리즈의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첫 캐릭터이기 때문에 더욱 심혈을 기울였다"며 "서포터 캐릭터 '시라누이 마이'를 활용해 고득점에 도전해 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또는 애플 국내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같이 칼칼칼 for Kakao'의 공식 홈페이지(kal.joycity.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경리 ⓒ 조이시티]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