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7:15

카파, 실용성-스타일 갖춘 레인부츠 출시

기사입력 2013.07.02 10:23 / 기사수정 2013.07.02 10:24

김승현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이탈리아 스포츠 브랜드 카파가 올 봄 새롭게 론칭한 이탈리아 오리지널 감성 캐주얼 'ROBE DI KAPPA'에서 올 여름 장마철을 맞아 실용성과 스타일을 모두 겸비한 감각적인 디자인의 레인부츠를 출시했다.

성인용 '오드리'와 아동용 '크레용' 두 가지 스타일로 선보이는 ROBE DI KAPPA의 레인부츠는 장마철뿐만 아니라 4계절 내내 스타일에 포인트와 실용성을 가져다 주는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천연고무만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또 안쪽에는 부드러운 내피 원단을 덧대어 종아리 쓸림이나 끈적거림을 방지하였으며 방수 기능도 뛰어나 비 오는 날 쾌적한 느낌을 유지할 수 있다.

시크한 이탈리아 감성을 가득 담은 '오드리 레인부츠'는 베이직하면서도 클래식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슬림하게 잡아주는 종아리 라인과 군더더기 없는 바디 디자인에 심플한 로고 디테일이 돋보이는 어퍼 부분이 스타일리시한 룩 연출을 가능케 한다.

특히 화이트 도트 패턴이 돋보이는 세련된 그레이 컬러의 레인부츠는 부츠 하나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이다.

아동용 레인부츠 '크레용'은 이름에서 느껴지는 듯 선명한 옐로우와 시원한 블루 컬러 두 가지로 출시됐으며, 어퍼 부분의 배색 디자인과 핑크, 옐로우 등 사랑스러운 컬러의 로고가 발랄하고 귀여운 이미지를 더해준다. 또한 아이들이 활동하고 신고 벗기 편한 짧은 길이로 착화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카파 관계자는 "레인부츠가 시즌리스 아이템으로 진화함에 따라 카파 또한 더욱 고급스러운 소재와 스타일로 매년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김승현 기자 itstyle@xportsnews.com

[사진 = ⓒ 카파]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