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0 07:01
연예

최진혁 부른 '구가의서' OST '잘있나요', 오늘(18일) 정오 음원 공개

기사입력 2013.06.18 09:22 / 기사수정 2013.06.18 09:32



구가의서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배우 최진혁이 부른  '구가의서' OST '잘 있나요' 음원이 18일 정오에 공개된다.

17일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에서 자홍명(윤세아 분)은 구월령(최진혁)에게 "미안해요. 그 땐 내가 너무 어렸어요. 당신의 사랑을 감당할 만큼 내 마음이 크지를 못했어요. 당신을 아프게 해서 미안해요"라고 뒤늦게나마 20년 전 배신했던 것에 대해 용서를 구하며 산사나무 단도로 자신을 찔렀다.

자홍명은 의식을 잃은 뒤 20년 전의 윤서화(이연희)로 변했고, 구월령에게 "사랑해요. 그리고 미안해요. 내 사랑이 이것뿐이라서"라는 말을 남기며 눈을 감았다. 천년악귀에서 다시 지리산 신수로 돌아온 구월령은 자홍명을 품에 끌어안고 오열했다.

이때 오열하는 구월령의 눈물 뒤로 최진혁이 직접 부른 드라마 OST '잘있나요'가 흘러 몰입도를 높였다. 이와 관련 지난 16일 유투브에 게재된 최진혁의 인터뷰 영상에 대한 누리꾼들의 반응도 뜨겁다.

최진혁은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서' OST '잘 있나요'를 부른 이유에 대해 "'잘 있나요' 이야기가 '구가의 서'에서의 제 이야기와 잘 맞는 것 같아서 부르게 됐다"고 말했다.

어렸을 때부터 노래하는 것을 좋아했다는 최진혁은 강산애의 '라구요'를 노래방 애창곡으로 꼽았다. 그는 "노래방 가면 '라구요'를 무조건 한 번씩 부른다. 배우하기 전에 음악을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컸는데 꿈을 이룰 수 있어서 기쁘다"고 밝혔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최진혁 ⓒ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