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22:02
게임

야구게임 슬러거, '나인뮤지스' 홍보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3.05.30 19:08 / 기사수정 2013.05.30 19:08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온라인 야구게임 '슬러거'에서 인기 걸그룹 나인뮤지스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일명 '모델돌'로 불리는 나인뮤지스는 170cm가 넘는 평균키에서 뿜어져 나오는 섹시함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9인조 걸그룹이다.

'네오위즈게임즈'는 평소 이들이 보여준 섹시한 건강미가 박진감 넘치는 야구의 맛을 제공하는 '슬러거'의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고 판단해 홍보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나인뮤지스는 앞으로 슬러거의 각종 프로모션과 광고모델로 활동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슬러거'는 새로운 홍보모델 나인뮤지스를 활용한 '슬러거, 이기적인 서포터즈를 찾아라' 이벤트를 오는 6월 3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즐긴 후 최종 퍼즐을 완성한 이용자에게는 6월 중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의 홈경기 관람 티켓과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한다.

네오위즈게임즈 이강석 사업팀장은 "그 동안 이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나인뮤지스를 홍보모델로 선정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슬러거를 통해 보여줄 나인뮤지스의 새로운 매력을 마음껏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슬러거'의 홍보모델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slugger.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슬러거' 홍보모델 나인뮤지스 ⓒ 네오위즈게임즈]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