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6 04:29
연예

브아솔 성훈, ''이별이 오나봐'로 '남자가 사랑할때' OST 참여

기사입력 2013.05.23 17:56 / 기사수정 2013.05.23 17:57



▲ 남자가 사랑할 때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브라운 아이드 소울의 성훈이 '남자가 사랑할 때' OST에 참여했다.

23일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극본 김인영, 연출 김상호) 측은 브라운아이드 소울의 성훈이 부른 '이별이 오나봐'를 공개했다.

오늘(23일) 발매된 Part.6 타이틀곡 '이별이 오나봐'는 차가워진 연인에게서 이별을 예감한 한 남자의 슬픈 감정과 순수한 마음이 전해지는 곡으로 성훈만의 독특한 음색과 섬세함이 돋보이는 발라드곡이다.

특히 '느슨해진 그대 손끝이 소리 없는 그대 맘 인가요. 믿기 싫은 믿을 수 없는 일, 슬픈 가슴이 아네요'라는 가사가 극중 한태상(송승헌 분)의 모습과 맞물려 시청자들의 가슴을 적실 것으로 기대된다.

'남자가 사랑할 때' OST를 프로듀싱 하는 오준성 작곡가의 곡으로 어쿠스틱 기타와 현악 오케스트라의 연주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이별이 오나봐'로 오준성 작곡가와 두 번째 인연을 맺게 된 성훈은 뛰어난 가창력과 애절한 보이스로 곡에 감성을 불어넣었다.

주인공들의 이별과 본격적인 갈등이 그려지고 있는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이번 공개된 OST '이별이 오나봐'로 많은 시청자들의 감성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남자가 사랑할 때 OST ⓒ 포레스트미디어]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