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4:19
연예

이종혁, '아빠 어디가' 언급 "출연 이후 많은 분들이 응원"

기사입력 2013.05.23 10:06 / 기사수정 2013.05.23 12:18

이준학 기자


▲이종혁 아빠 어디가 언급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배우 이종혁이 MBC '아빠 어디가'에 대해 언급했다.

이종혁은 22일 서울 논현동 파티오나인에서 열린 tvN 월화드라마 '연애조작단; 시라노' 제작발표회에서 "'아빠 어디가' 출연 후 작품이 더 많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해주신다"고 밝혔다.

이어 이종혁은 "사실 무거운 연기를 하고 싶지만 드라마 '신사의 품격'에 출연하면서 가벼운 것들도 잘 하는구나라는 생각에 이런 프로그램들이 많이 들어온다. 그래서 아직은 (연기를) 더 도전할 수 있는 폭이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종혁은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의 리더 서병훈 역을 맡았다. 그는 연극가에서 천재 연출가로 인정받은 실력파로 불의의 사고로 절친 친구를 잃고 죄책감에 시달리다 친구의 극단을 살리기로 결심하면서 연애조작단이라는 사업을 시작한다. 그는 완벽한 분석력과 창의력으로 의뢰인의 사랑을 이룰 수 있도록 작전을 설계하는 다양한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한편, 지난 2010년 개봉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을 모티브로 한 '연애조작단; 시라노'는 드라마 '탐나는도다'의 신재원 작가와 영화 '죽어도 해피엔딩'의 강경훈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수영, 이종혁, 이천희, 홍종현, 조윤우가 출연했으며 오는 27일 밤 11시에 첫 방송된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이종혁 아빠 어디가 언급 ⓒ 엑스포츠뉴스 권태완 기자]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