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신개념 MMORPG '선기온라인'이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가정의 달 맞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선기온라인'은 신선들의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3D RPG 웹게임으로, 방대한 퀘스트와 다양한 전투 시스템을 통한 탄탄한 게임 구성과 자동 길찾기 및 전투 시스템의 쉬운 게임 플레이가 특징이다.
지난 4월에는 '백련호', '법보 시스템' 등의 고렙 콘텐츠를 추가하고 '이세록', '커플던전', '선계온천' 등 이색 던전을 신설하는 등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여 동접자가 2배 이상 증가하여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번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모든 유저를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는데, 16일까지 구매 금화의 20%를 선권으로 지급하고 스승의 날, 석가탄신일 등의 기념일에는 다양한 유료아이템을 전체 서버에 지원한다.
기존에 진행하던 축복의 버닝타임 이벤트도 30일까지 연장하여 진행한다.
유료 상점의 전 품목을 50%할인 판매하고 펫, 탈것, 장비 강화 성공률과 경험치를 2배로 증가시켜 유저들의 플레이를 더욱 즐겁게 한다.
게임 접속 시 매일 5회까지 수령할 수 있는 GM의 유료 아이템 지급 이벤트도 게임을 즐기는 소소한 재미가 될 것이다.
엔유웨이브의 박종현 이사는 "선기온라인을 즐기시는 대다수의 유저층이 30-40대 직장인들인데, 기념일이 많은 5월에는 금전적으로 부담되는 시기이기 때문에 조금이나마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선기온라인' 게임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http://sg.nyugame.com/)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선기온라인', 가정의 달 맞이 특별이벤트 ⓒ 엔유웨이브]
대중문화부 IT·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