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4 05:26
연예

JYP 사과, "2PM 도쿄돔 사진, 조작 아닌 실수" 공식입장

기사입력 2013.04.24 11:47 / 기사수정 2013.04.24 11:59

김영진 기자


▲ JYP 사과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JYP 엔터테인먼트가 그룹 2PM의 도쿄돔 공연 조작 사진 논란에 사과문을 게재했다.

JYP 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4일 오전 공식 홈페이지에 "JYP 엔터테인먼트 입니다"라는 제목으로 글을 게재했다.

JYP는 "지난 주말 열렸던 본사 소속 아티스트 2PM의 도쿄돔 공연 관련 보도자료 사진 관련해서 회사 측의 실수가 있었기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회사 대부분의 스태프들이 현장에 나와 있었고 언론에 배포할 자료의 시한이 촉박하여 사진들의 색보정 작업을 부득이 외부에 의뢰하여 진행하던 중 오류가 있는 사진이 정확하게 확인되지 않고 공식 보도자료에 함께 배포되었습니다"라며 "공연의 관객 수는 현지 공연 기획사와 공연장으로부터 확인 받은 내용이고 당시 현장에서 많은 언론사 관계자들이 실제 공연을 관람하시면서 확인하신 사항이기도 합니다"라며 해명했다.

또한 "하지만 이유를 불문하고 오류가 담긴 사진이 배포되어 업무에 불편을 겪으셨을 언론 관계자 분들과 즐겁고 기쁜 마음으로 공연을 즐기셨을 2PM 팬 여러분들께도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이후 회사에서 배포되는 모든 자료에 대해 더욱 철저히 확인하여 같은 실수가 반복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사과했다.

앞서 2PM은 지난 20, 21일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LEGEND OF 2PM in Tokyo Dome'을 개최 약 11만 명의 팬들과 함께 했다. 이후 보도된 2PM의 도쿄돔 공연 사진 중 논란은 일으킨 사진에는 관객의 모습이 그대로 복사돼 마치 관객이 많은 것처럼 보여 문제가 제기 됐다. 이에 JYP 측은 실수를 인정했지만 관객 수를 조작했다는 논란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 것.

한편 2PM은 오는 5월 국내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2PM ⓒ JYP 제공]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