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6 20:30
연예

판타지오, 연습생의 하루 경험하는 '원데이 아이틴' 개최

기사입력 2013.04.05 16:17 / 기사수정 2013.04.05 16:17



▲ 판타지오 아이틴

[엑스포츠뉴스=김현정 기자] 지진희, 하정우, 정경호 김소은 등이 소속된 매니지먼트사 판타지오가 연예계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원데이 아이틴' 프로젝트를 개최한다.

엔터테인먼트사로는 최초로 '매니저 사관학교'를 열었던 판타지오는 이번에는 연예계 지망생들을 대상으로 연습생 무료 체험의 기회인 '원데이 아이틴' 프로젝트를 개최하게 됐다.

'원데이 아이틴'은 보컬, 댄스, 연기 레슨부터 이미지 메이킹 등의 트레이닝 과정을 체험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로 연습생이 되는 높은 문턱에서 좌절했던 연예 지망생들에게 단비 같은 희소식이 되고 있다.

'원데이 아이틴'을 통해 막연하게 연예계를 동경했던 지망생들이 실제 연습생들의 하루를 체험함으로써 그들이 어떤 노력과 마음가짐을 지녀야 하는지, 어떤 과정을 거쳐 연예계로 진출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는 경험의 장을 마련할 계획이다. 

'원데이 아이틴' 프로젝트의 관계자는 "연예 지망생들이 절실한 마음을 가지고도 환경이 뒷받침되지 않거나 어떻게 첫 발을 내디뎌야 할 지를 몰라 제대로 된 기회를 얻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번 체험 프로젝트를 통해 부담감 없이 연습생의 하루를 체험해보고 자신의 진로나 가능성을 올바르게 판단할 기회를 주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이어 "막연한 동경이 아닌 명확한 목표의식과 노력하는 자세를 지닌 건강한 마인드의 지망생들이 많아지는 것은 엔터테인먼트사 입장에서도 향후 좋은 신인 아티스트를 배출하는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판타지오는 '매니저 사관학교'에 이어 '원데이 아이틴'이라는 체험 프로젝트까지 엔터테인먼트계에서 눈에 띄는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며 또 한번의 획기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판타지오의 '원데이 아이틴' 프로젝트는 4월 5일부터 25일까지 판타지오 홈페이지 및 오디션 블로그를 통해 지원이 가능하며 지원자 가운데 선발된 인원은 오는 4월 28일 '원데이 아이틴'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보컬, 댄스, 연기 등 레슨에서부터 토크타임과 이미지 연구 등 트레이닝 과정을 하루 동안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판타지오 홈페이지와 판타지오 오디션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사진 = 원데이 아이틴 ⓒ 판타지오]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