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CJ오쇼핑이 블루스퀘어에서 진행하는 '2013 F/W 서울컬렉션 블루스퀘어'를 후원, 컬렉션 현장을 CJ 몰에서 온라인 생중계한다.
'서울패션위크'는 매년 3월과 10월 개최되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프로모션으로 올해는 더욱 화려한 디자이너 라인업을 자랑하며 CJ몰 온라인 생중계를 통해 안방에서 편안하게 새로운 패션 트렌드를 확인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CJ오쇼핑은 이번 2013 F/W 서울컬렉션을 통해 선보인 디자이너의 작품 중 인기 있는 제품을 선별해 판매할 예정으로 일부 수익금은 CFDK 디자이너들의 컬렉션 활동에 지원하여 국내 패션산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업계 한 관계자는 "우리나라의 패션과 신진 디자이너의 글로벌 진출 후원을 위한 CFDK와 CJ오쇼핑이 함께하는 첫 번째 행보인 CJ몰 생중계는 패션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컬렉션을 감상 할 수 있으며, 더불어 워너비 디자이너 이상봉과 젊은 패션 피플들이 열광하는 고태용, 최범석 등 디자이너가 제안하는 패션 트렌드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오쇼핑에서는 '서울패션위크' 기간인 오는 29일까지 CJ몰 '서울패션위크' 페이지 URL을 복사하여 자신이 활동중인 카페, 블로그, 홈페이지 등에 올린 후, CJ 몰 내 '서울패션위크 with CJ mall' 게시판에 덧글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하여 CJ 몰에서 활용 가능한 포인트 캔디 100개를 증정할 예정이다.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
[사진 =이상봉,고태용,최범석 ⓒ CJ오쇼핑 ]
대중문화부 itstyle@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