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4 00:28
연예

로이킴-송수빈 오붓한 인증샷 '다정한 오누이같네'

기사입력 2013.03.07 13:44 / 기사수정 2013.03.07 13:45

이우람 기자


▲ 송수빈 로이킴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슈퍼스타K 4' 우승자 로이킴과 '엠넷 보이스코리아2'에 출연 중인 송수빈이 함께 찍은 오붓한 사진이 공개됐다.

엠넷이 공개한 사진은 '슈퍼스타K 5'를 위한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무대를 준비 중인 로이킴의 연습실을 송수빈이 찾았을 때 촬영됐다. 두 사람은 짧은 만남이었지만 다정한 오누이처럼 사진을 찍고 담소를 나눴다. 송수빈은 이날 로이킴으로부터 "꼭 1등 해야 해"라는 응원을 받기도 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도 은근히 닮았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을 공개한 제작진은 "송수빈양이 로이킴의 팬이라고 하더라. 그런데 우연히 로이킴이 근처에서 연습 중인 걸 알게 돼, 급히 만남을 갖게 됐다"고 설명했다.

송수빈은 1일 방송된 '엠보코2'의 두 번째 블라인드 오디션에서 한영애의 ‘푸른 칵테일의 향기’라는 곡을 열창, 리쌍 길 코치 팀으로 합류한 참가자다.

학교에 오디션 지원 사실을 알리지 않았을 정도로 자신감 없고 부끄러움 많은 소녀였지만 방송에서는 애교 넘치는 미소와 깜찍한 무대 매너를 선보여 화제가 됐다. '엠보코2'의 3번째 블라인드 오디션은 8일 밤 11시 공개된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사진 = 송수빈 로이킴 ⓒ 엠넷 제공]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