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2 08:26
연예

'내 딸 서영이'의 히로인 이보영, 필립스 전자 모델 발탁

기사입력 2013.03.05 15:46

조영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인기리에 막을 내린 KBS 2TV 주말 드라마 '내 딸 서영이'의 이보영이 필립스전자의 모델로 선정됐다.

헬스 앤 웰빙 부문 선도기업 ㈜필립스전자(김태영 대표, www.philips.co.kr)는 자사의 전속 모델로 배우 이보영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이보영은 향후 1년 간 필립스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부문 메인 모델로 활약할 예정이다.

필립스는 평소 단아한 이미지로 대중들에게 사랑 받아온 이보영을 주목했다. 최근 드라마에서는 똑소리 나는 캐릭터를 연기해 자사의 이미지와 부합된다고 판단했다. 결국 필립스는 청순하고 스마트한 이미지를 가진 이보영을전속 모델로 발탁했다. 앞으로 이보영은 함께 필립스와 관련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이보영은 '국민드라마'로 불릴 만큼 많은 사랑을 받은 '내 딸 서영이'에서 자신의 삶을 개척해 나가는 변호사 이서영 역으로 열연했다.

한편, 올해로 121주년을 맞이하는 필립스는 전 세계 소비자에 대한 이해와 앞선 기술력을 바탕으로 건강과 웰빙을 추구하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토스터 등의 주방가전부터 다리미, 음파 전동칫솔, 청소기, 헤어 제품, 여성용 제모기, 유아용품, 남성용 전기 면도기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실용적인 신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이보영 (C) 필립스 제공]

조영준 기자 spacewalk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