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25 17:51
연예

은지원 이혼 공식입장에 네티즌들 '충격'… "안타까운 첫사랑"

기사입력 2013.02.28 17:17 / 기사수정 2013.02.28 17:17

김영진 기자


▲ 은지원

[엑스포츠뉴스=김영진 기자] 가수 은지원(35)의 이혼 소식에 네티즌들도 충격을 감추지 못했다.

28일 오후 소속사 GYM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010년 4월 하와이에서 결혼한 은지원은 부인 이모(37)씨와 지난 해 8월 합의 이혼을 했다"고 공식 입장을 밝혔다.

은지원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충격에 빠졌다. 은지원이 결혼했던 2010년 당시, 그가 하와이에서 만난 첫사랑과의 재회로 결혼에 골인한 사실이 밝혀졌고 이에 또 하나의 '훈훈한 부부'가 탄생되는 듯 싶었다. 또한 그동안 결혼 생활에 대해 일언반구도 하지 않던 은지원이기에 그의 이혼 소식은 갑작스럽지 않을 수 없었다.

은지원의 이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꼭 이혼 했어야 했을까. 안타깝다", "어쩐지 요즘 은지원의 얼굴 빛이 좋지 않았다", "순간적으로 동명이인인 줄 알았다. 충격이다" 등 놀랐다는 반응을 이었다.

한편 은지원은 전 부인 이모 씨와 성격 차이로 인해 갈등을 겪다 각자의 길을 가기로 합의했다. 이혼 후 은지원은 일반인인 이모 씨의 사생활이 지켜질 수 있도록 이혼 사실을 밝히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은지원은 케이블 채널 tvN '세 얼간이'에 출연 중이며 향후 발매될 새 앨범 준비에 몰두 중이다.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사진 = 은지원 ⓒ 엑스포츠뉴스 DB]

김영진 기자 muri@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