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백종모 기자] 배우 수애가 주인공 주다해로 출연중인 SBS 월화드라마 '야왕'의 OST '눈물비'를 듣고 극찬해 화제다.
18일 살찐고양이 소속사 측에 따르면 수애는 소속사에서 전달한 살찐고양이의 드라마 '야왕' OST '눈물비'를 직접 듣고 감동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가사와 멜로디가 극중 주다해의 심정을 잘 표현하고 있고, 노래 또한 좋아 계속 듣고싶어지는 곡이라는 것이다.
주인공 권상우, 수애의 열연으로 '야왕'은 현재 시청률 20%에 육박하고 있으며 김남길 '너는 모른다' 에일리 '얼음꽃' 먼데이키즈의 이진성 '사랑해 미워해' 등의 OST가 발표되어 사랑을 받고 있다.
살찐고양이가 부른 드라마 야왕 OST '눈물비'는 '인형의 꿈' '화분' 등을 작곡한 강현민의 곡으로, 늘 사랑때문에 아프고 또 다시 이별 앞에 선 사람이 헤어짐을 슬퍼하는 애닳픈 마음을 가사로 표현해 듣는이의 감정을 사로잡는다는 평이다.
특히 올 상반기 일본 공식 데뷔를 눈앞에 두고 있는 살찐고양이가 11개월 만에 선보이는 곡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눈물비'는 뮤직비디오와 함께 18일 정오 멜론, 엠넷, 소리바다, 벅스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
[사진 = 살찐고양이 ⓒ 유리엔터테인먼트]
백종모 기자 phanta@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