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21:48
연예

'이태백' 한채영, 조현재에게 과거 고백 "진구랑 사귄적 있다"

기사입력 2013.02.12 22:49

대중문화부 기자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추민영 기자] 한채영이 조현재에게 자신의 과거를 고백했다.

12일 밤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광고천재 이태백' 4회에서는 고아리(한채영 분)가 애디 강(조현재)을 만나 과거에 조현재와 사귀었다고 말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고아리는 황전무에 의해 원래 자신이 일하던 부서에서 다른 부서로 발령이 나고 말았다. 이에 대해 애디 강은 고아리를 만나 이번 발령건에 대해 유감이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고아리는 되려 "내 본명은 고복희예요. 어머니는 통영에서 술집을 하고 아버지는 낚시배를 타요"라고 자신의 환경에 대해서 고백했다. 이어 "나와 이태백(진구)과의 관계 안 궁금하세요?"라고 물었다. 그러면서 사실은 고3때부터 미국 유학을 가기 전까지 사귀던 사이였다면서 자신이 일부러 연락을 끊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한국으로 돌아와 구질구질한 인생을 더 이상 살고 싶지 않았기 때문. 그렇기 때문에 이름도 고아리로 바꾸었다고 덧붙였다.

이어 말을 마친 고아리는 애디 강에게 "나 오늘 여기 면접 보러 나왔어요"라며 "황전무님은 믿고 의지할 사람이 아닌 것 같아서요"라고 자신의 의도를 밝혔다. 이는 애디 강과 함께 손을 잡자고 말한 것으로 풀이된다.

한편, 이날 애디 강은 고아리의 갑작스런 제안에 오르기 힘든 곳으로 오르고 싶어한다는 면에서 자신과 비슷하다고 의미심장한 미소를 보였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한채영, 조현재 ⓒ KBS 방송화면 캡처]

대중문화부 추민영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