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투표 인증샷 릴레이, 정가은 인증샷 "개표현황 보고 있어요. 월드컵 보는 기분이네요"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방송인 정가은이 스타 투표 인증샷 릴레이에 동참했다.
19일 정가은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저도 투표하고 왔어요. 아직 두 시간 남았어요. 다들 투표합시다. 투표율 70프로 넘기자고요. 공약 거신 분들 많던데 지키시길. 이제 찜질방가서 개표하는거 봐야죠 설레네요"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사진 속 정가은은 두터운 털모자를 쓴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후 정가은은 "(백)보람이랑 찜질방에서 구운 계란과 식혜 먹으며 개표현황 보고 있어요. 많은 사람과 함께 보니 마치 월드컵 보는 기분이네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푸하하하. 세대별 투표율 현재 30대가 가장 높네요. 30대의 일인으로 괜히 뿌듯해지네요. 다들 분발하세요. 대한민국의 미래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라며 투표 소감을 전했다.
공개한 사진 속에는 찜찔방에서 수건으로 양모자를 만들어 쓴 정가은과, 수건을 두르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백보람의 모습이 담겨 있다. 투표 이후 개표방송을 시청하며 선거를 즐기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인상적이다.
이날 스타들의 투표 인증샷 공개가 이어진 가운데 중앙선거관리위원회(선관위) 집계 결과 18대 대선 전국 최종 투표율은 75.9%를 기록했다. 오전 0시 15분 현재 개표율은 90%로 박근혜 새누리당 후보가 득표율 51.6%로 48.0%를 기록한 문재인 대선 후보에 3.6% 포인트 앞서 있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정가은 투표 인증샷 ⓒ 정가은 트위터]
방송연예팀 정혜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