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0:32
사회

[PARTY] '터치터치' 세 번째 파티! 그 뜨거웠던 현장

기사입력 2012.11.20 19:53

[글] 기자


[엑스포츠뉴스=잇 스타일] 지난 2일 강남의 클럽 에덴에서 열린 서브스크립션 커머스 터치터치의 세 번째 아드레날린 뷰티파티 현장은 뜨거움 그 자체였다. 늦가을 추운 날씨에도 신나는 파티를 즐기기 위해 늘어선 줄은 줄어들 줄을 몰랐다. 



일찍 파티 현장을 찾은 선착순 400여 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루앙 천연비누와 버블메이커, 터치인솔 메이크업 베이스 3종, 컬러라치 네일 제품 3종 및 웰메이드 헤어제품 3종, 머스테브 파운데이션과 메이크업베이스 등 푸짐한 선물이 제공됐다.



쌀쌀한 바깥 공기와는 달리 클럽 안은 후끈한 열기로 가득했다. 터치터치와 전속 계약을 맺은 DJ팀 고스트버스는 화려한 디제잉을 선보이며 분위기를 끌어올렸고, 터치터치의 스티커를 몸에 붙인 파티 피플들은 한껏 업 된 리듬 속에 몸을 맡겼다.



벌써 세 번째를 맞이한 터치터치의 파티는 다음달에도 계속 될 예정이다. 파티 초대권은 터치터치 여자박스 안에 들어있으며, 1매당 2인이 입장할 수 있다.



핫한 클러빙에 푸짐한 선물까지 챙기는 일석이조 터치터치 파티, 트렌드 세터를 자부한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글]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글] 트렌드 매거진 '잇 스타일' itstyl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