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6 22:53
연예

KBS 새 수목극 '전우치' 티저 예고편 공개

기사입력 2012.11.06 14:42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KBS 새 수목드라마 '전우치'(극본 조명주/연출 강일수)의 티저 예고편이 공개됐다.

'전우치' 티저 예고편은 '퓨전무협사극' 장르답게 현란한 액션과 입체적인 영상, 그에 맞는 신비로운 음악이 담겨져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티저 예고편에서는 주인공 차태현, 유이, 이희준이 선보이는 화려한 액션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상에서는 차태현과 이희준이 불꽃 튀는 대결을 시작으로 끊임없이 펼치는 팽팽한 접전이 담겨져 있으며 유이 역시 무표정으로 도술을 부리거나, 놀란 듯 눈을 크게 뜨는 등 그동안 한 번도 보여주지 않았던 신선한 매력을 그려내고 있다.

또 화려한 영상기법을 통해 극의 흥미진진함을 더욱 부각시키게 될 '전우치'의 색다른 면모도 드러났다. 타임슬라이스 기법을 통해 정지된 피사체에 시간과 공간을 초월하는 느낌을 주게 한 것은 물론 헬리캠을 이용해 촬영 팀의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세밀하게 영상에 담아내는 등 퀄리티 높은 작품을 완성시켰다. 이 뿐 아니라 눈앞에서 화살이 날아다니거나, 도술을 부릴 때 손에서 불꽃이 튀어나오는 등 촬영만으로 불가능한 장면들은 CG를 이용해 연출해냈다.

'전우치'의 제작사 측은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겁게 볼 수 있는 드라마를 만들기 위해 2년 가까이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출연진들과 스태프들 모두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촬영하고 있으니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고전소설 전우치전을 바탕으로 한 퓨전 무협사극 '전우치'는 친구의 배신으로 아버지처럼 여겼던 홍길동과 사랑한 여인 홍무연(유이 분)을 잃게 된 후 복수를 꿈꾸는 율도국 도사 전우치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드라마 '태조왕건' , '해신', '바람의 나라' 등을 연출한 강일수 PD와 드라마 '광개토태왕' 등을 집필한 조명주 작가가 첫 호흡을 맞추는 작품으로 차태현, 유이, 이희준, 백진희, 성동일, 김갑수, 홍종현 등이 출연하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전우치'는 '착한남자' 후속으로 오는 21일 첫방송 될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초록뱀미디어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