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4 08:05
연예

'슈퍼스타K4' 십자군 정희훈 상병, 유해진 도플갱어로 화제

기사입력 2012.08.31 17:13 / 기사수정 2012.08.31 17:16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슈퍼스타K4(이하 슈스케4)' 2회에서 십자군(십자수 군인)으로 화제가 된 정희훈 상병이 배우 유해진과 도플갱어로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엠넷 '슈스케4' 2화 방송에서 수줍게 십자수가 취미라고 밝혀 화제가 됐던 정희훈 상병의 연예인 닮은 꼴 게시물이 온라인에 공개됐다.

정희훈 상병은 지난 '슈스케4' 2화 방송에서 "험상궂게 생겼지만 알고 보면 여성스러운 스타일이 있는 것 같다"고 본인을 소개하며 군인임에도 불구하고 피부 관리, 십자수 등 본인만의 독특한 취미를 소개해 큰 인상을 남긴 지원자다. 특히 정희훈 상병은 이날 방송된 예선 현장에서 카펜터즈(Capenters)의 '슈퍼스타(Superstar)'를 허스키한 보이스와 완벽한 바이브레이션으로 소화해 낸 반전 매력으로 많은 화제를 낳기도 했다.

온라인에 정희훈 상병 닮은 꼴 게시물을 올린 글쓴이는 정희훈 상병이 가수 김진호, 축구선수 박지성, 배우 유해진과 닮았다고 주장해 큰 공감을 얻고 있다. 특히 SG워너비의 김진호, 축구선수 박지성, 배우 유해진의 사진과 정희훈 상병의 사진이 나란히 올라와 있어 이들이 얼마나 닮았는지를 한눈에 비교할 수 있다. 정희훈 상병이 방송에서 "웃을 때 없어지는 눈이 매력 포인트"라고 밝혔듯 닮은 꼴 연예인들 역시 매력적인 눈웃음을 가졌다는 공통점을 지녀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정희훈 상병은 유해진의 도플갱어다", "눈매가 정말 닮았다", "닮은꼴이 이렇게 많았다니 또 다른 반전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정희훈 ⓒ 엠넷 방송화면 캡처]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