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하숙쇼 ⓒ 하정우 '하숙쇼' 방송화면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하정우가 '577 프로젝트' 팟캐스트 3편 '하숙Show' 편으로 대박 웃음을 선사했다.
영화 '577 프로젝트' 하정우가 '하숙쇼'를 공개해, 지난 2탄 '하정우의 6시 내 고향'에서 이장으로 변신한 데 이어 이번에는 토크쇼 MC로 변신해 입담을 자랑했다.
팟캐스트 3탄 '하숙쇼(Show)'는 메인 MC 하정우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국민 MC 유재석 뺨치는 능수능란한 진행과 재기 발랄한 애드립으로 더 막강해진 웃음이 가득하다. 하정우는 '하숙쇼'를 통해 영화제 시상식에서 턱시도를 입은 멋진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단발머리 가발에 형광 주황색 패딩과 얼굴 절반을 가린 선글라스 등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했다.
특히 '577 프로젝트' 언론시사회 당시 가장 큰 웃음을 안겼던 하숙쇼는 준비된 스크립트 없이 오직 하정우 애드리브로 진행됐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밝혀져 하정우의 재빠른 순발력과 남다른 개그감을 다시금 입증됐다.
하정우는 하숙쇼를 통해 '577 프로젝트'를 하면서 느낀 소감을 묻는 첫 질문으로 부드럽게 시작하는 듯했으나 이내 "자신의 어떤 면이 섹시한 것 같아요?", "신철에게 여자란?", "전생은 무엇이었을까?" 등 연타로 독한 질문을 던지는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한편, 하정우의 과감한 변신으로 팬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는 리얼 버라이어티 무비 577 프로젝트는 30일 개봉 예정이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