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02
스포츠

아디다스, '아디퓨어 360 트레이닝 클래스' 개최

기사입력 2012.08.23 13:43 / 기사수정 2012.08.23 13:45

강정훈 기자


[아웃매니아=강정훈 기자] 글로벌 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23일(목) 청담동 엠애슬레틱스퀘어에서 다목적 트레이닝화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adipure Trainer 360) 트레이닝화 출시를 기념해 효과적인 트레이닝를 배워보는 ‘아디퓨어 360 트레이닝 클래스’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는 평소 완벽한 몸매로 유명한 윤소이씨가 전문 트레이너와 함께 기본적인 트레이닝 동작을 배워보는 시간을 가져 무보정 S라인 몸매 비결과 결점없는 자세를 뽐냈다.

이날 클래스는 오전, 오후로 나뉘어져 오전에는 전문 트레이너들을, 오후에는 트레이닝과 건강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클래스가 열렸다. 90분 가량으로 이루어진 클래스는 아디다스 글로벌 소속으로 전 세계를 돌며 올바른 트레이닝 방법과 트레이닝의 중요성 등을 전하고 있는 브랜트 캘러웨이(Brent Callaway)의 주도 아래 진행되었다. 90분 동안 지루하거나 지치지 않고 즐겁게 트레이닝을 즐길 수 있어 참가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었다.

다양한 운동의 위한 기초 체력을 다지는 트레이닝은 관절이나 근육에 무리가 가지 않으면서도 여러 가지 자세나 움직임을 가능하게 해주는 가볍고 유연한 트레이닝화를 신어야 한다. 아디다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아디퓨어 트레이너 360은 피트니스 센터와 같이 실내 운동을 위한 트레이닝화로, 초경량 소재를 사용해 가벼우며 탁월한 유연성을 강조했다.

앞뒤 좌우 등 모든 방향의 움직임이 자유로울 뿐만 아니라, 발, 발가락, 발목, 종아리 등 운동 시 무리가 갈 수 있는 부위의 근육을 강화시켜 파워, 민첩성, 균형감을 향상시켜 준다. 또한 발의 해부학적 구조를 고려하여 설계된 직사각형으로 쪼개진 플렉스 그루브 밑창은 격렬한 움직임에도 유연성을 유지하게 하며, 발이 지면과 닿는 면적을 넓혀주어 맨발과 같은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사진=아디다스 제공] 

강정훈 기자 outdoo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