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2-01 05:58
연예

B.A.P(비에이피) 아시아 휩쓴 '노 멀씨' 마감, 리패키지 발매

기사입력 2012.08.22 09:22 / 기사수정 2012.08.22 09:46

이우람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우람 기자] B.A.P(비에이피)가 경이적인 기록을 세운 'NO MERCY(노 멀씨)'의 활동을 마감하고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한다.

22일, 소속사 TS 엔터테인먼트는 B.A.P(비에이피)가 대만 K-pop 주간 차트 5주 연속 1위, 독일 아시안 뮤직 월간 차트 1위 등의 기록을 세운 'NO MERCY(노 멀씨)'의 활동을 금주에 마감하고 차주에 리패키지 앨범을 발매,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힙합 리듬에 락의 기타 리프를 접목하고 사투리랩과 국악을 가미해 B.A.P(비에이피) 특유의 실험적이고도 신선한 곡이라는 평가를 받은 'NO MERCY(노 멀씨)'는 지난 달 19일 앨범 발매와 동시에 대만 지뮤직(g-music) K-pop 주간 차트에서 1위에 등극한 이후 5주 연속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는데 이어, 2012년 8월 독일 아시안 뮤직 차트에서도 진입과 함께 1위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B.A.P(비에이피)가 새롭게 선보일 곡은 기존 'NO MERCY(노 멀씨)' 앨범에 2개의 곡이 추가되는 리패키지 앨범의 타이틀곡으로 시스타의 '러빙 유', 엠블랙 '전쟁이야', 이루 '미워요', 백지영 '목소리' 등으로 현재 가장 주목 받고 있는 작곡가팀인 이단옆차기의 곡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데뷔 당시에도 'WARRIOR(워리어)'라는 강렬한 노래에 이어 '비밀연애'라는 달콤한 사랑 노래로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던 B.A.P(비에이피)가 이번 노래에서는 어떤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이우람 기자 mila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