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9-29 17:20
연예

비스트,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 재킷 사진 공개…파격변신 눈에 띄네

기사입력 2012.07.17 10:4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그룹 비스트가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180도 변신을 선언했다.

비스트는 17일 오전 공식 카페 및 SNS 전 채널을 통해 오는 22일 발매하는 새 음반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콘셉트 이미지를 최초 공개했다.

'아름다운 밤이야'는 드라마틱하면서도 무게감 있는 댄스곡으로 호평을 받아 온 비스트가 데뷔 이래 처음 시도하는 일렉트로 신스팝 장르로, 비스트의 음악적 변신을 엿볼 수 있는 노래다.

1차로 공개된 이미지는 손동운과 윤두준, 용준형 세 멤버들의 유쾌하고 상큼한 모습을 담고 있는데, 데뷔 이래 강렬한 카리스마를 강조해 왔던 비스트이기에 이들의 재기발랄한 변신은 더욱 눈에 띄고 있다.

자유분방한 모습으로 눈길을 끄는 비스트 세 남자의 콘셉트 사진은 손동운의 선 굵은 외모와 용준형의 악동 같은 표정연기, 윤두준의 훈훈한 미소까지 더해져 시원한 청량감을 선사하고 있다.

비스트는 타이틀 곡 '아름다운 밤이야'의 콘셉트 이미지에서도 느껴지듯 한 꺼풀을 벗고 한 여름을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음악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비스트는 1년 2개월 만에 발매하는 새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선공개곡 '미드나이트'에 이어 타이틀곡 '아름다운 밤이야'로 특별한 밤 테마를 완성해 보일 예정이다.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