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5 02:27
연예

정지훈-유준상, 여심 사로 잡는 복근 스틸 공개

기사입력 2012.07.13 09:04

이준학 기자


[엑스포츠뉴스=이준학 기자] 영화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감독 김동원)'의 정지훈과 유준상의 완벽한 역삼각형 상반신 노출 스틸컷이 공개됐다.

13일 CJ엔터테인먼트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에서 전투 조종사로 변신한 정지훈과 유준상의 복근 스틸을 전격 공개했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서울 상공에서 벌어지는 비공식 작전을 소재로 한 고공 액션물로, 정지훈과 유준상은 영화 속에서 21 전투비행단의 전투조종사로 분해 각각 사고뭉치 천재 비행 조종사와 철저한 원리 원칙 주의자로 출연한다.

특히 두 사람은 연기만큼이나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대한민국 대표몸짱스타 중 한 명인 정지훈은 여전히 변함없는 조각 몸매를 선보이고 있으며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에서 국민 남편으로 등극한 유준상 역시 정지훈 못지않은 식스팩 복근을 과감하게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평소에도 철저한 운동과 자기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해온 정지훈과 유준상은 '알투비:리턴투베이스'에서 대한민국 하늘을 지키는 전투조종사라는 역할에 몰입하기 위해 특별히 몸매 관리에 더 신경 썼다. 특히, 유준상은 지난 9일 서울 남산 NCITY 에서 진행된 쇼케이스 현장에서 정지훈과의 대결신에서 노출할 복근을 만들기 위해 몇 달을 열심히 노력했으며, 심지어 지금도 복근을 유지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몸짱' 전투조종사로 분한 정지훈과 유준상의 명품 복근과 대한민국 도심상공을 배경으로 시원한 고공 액션을 펼쳐 보일 고공 액션 드라마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오는 8월 개봉할 예정이다.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사진 = 정지훈, 유준상 ⓒ '리턴투베이스' 스틸컷]
 

이준학 기자 junhak@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