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2 18:49
연예

애프터스쿨 컴백 어땠나? '업그레이드 퍼포먼스' 무대 장악 눈길

기사입력 2012.06.25 11:00 / 기사수정 2012.06.25 11:1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인턴기자] 애프터스쿨이 컴백 무대에서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애프터스쿨은 매 컴백 방송마다 마치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 눈을 뗄 수 없는 무대를 선사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타이틀곡에 앞서 'Rip Off'를 통해 지팡이와 중절모를 들고 무대에 오른 애프터스쿨은 매혹적인 눈빛과 독특한 퍼포먼스로 보는 이들을 사로잡았다.

이번 '지팡이 댄스'는 일본에서 가졌던 애프터스쿨의 첫 라이브 투어 콘서트에서 선보였던 무대로 호평을 받았던 바 있다. 특히 이 곡은 멤버 정아가 작사를 맡아 눈길을 끈 바 있다.

또 애프터스쿨은 많은 기대감을 불러 모았던 타이틀 곡 'Flashback'을 선보였다. 여신 같은 모습으로 나타난 이들은 '역시 애프터스쿨'이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무대를 장악했다.

애프터스쿨은 이번 컴백 무대를 위해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연습에 매진하는 등 바쁜 스케줄을 보냈으며 한국 귀국 후 약 30여 시간동안 쉬지 않고 일정을 소화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애프터스쿨은 'Flashback'으로 활발한 방송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 MBC '쇼음악중심', SBS'인기가요' 방송화면]

김유진 인턴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