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0-13 23:27
게임

인터세이브, 신작 웹게임 '레전드 오브 히어로즈' 공식 홈페이지 오픈

기사입력 2012.06.11 20:53 / 기사수정 2012.06.11 21:07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인터세이브가 신작 웹게임 레전드오브히어로즈(LOH)의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LOH는 로알드 섬의 이름없는 모험가로 시작, 섬에서 벌어지는 기괴한 사건 해결, 미지의 신대륙 탐험 등 전설적 영웅 스토리를 만들어가는 판타지 세계관의 턴 방식 RPG이다. 펫을 키우고 집을 마련하고 도둑으로 악명을 떨치는 등 웹게임을 넘어선 방대한 시스템이 큰 특징으로 게임 가이드, 티저 영상, 모바일 버전 다운 방법 등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OH는 기존 웹게임과 달리 독자적으로 구현되는 애플리케이션이 제공돼 PC와 온라인게임에서 동일한 환경을 제공한다. 웹게임으로 유무선이 완벽히 호환되는 것은 LOH가 처음으로 스마트기기에 최적화된 플레이 환경에 보일 유저들의 반응이 기대된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LOH는 개발 초기부터 PC를 포함, 스마트폰 및 태블릿PC 등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웹게임을 목표로 삼았다. 현재 PC 및 안드로이드 버전은 완성했고 아이폰은 마무리 단계다"라며 "6월 내 실시할 비공개 시범서비스부터 핸드폰 및 태블릿PC로도 참여할 수 있게 개발 중이니 관심 있게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LOH 공식 홈페이지 ⓒ 인터세이브]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