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05 19:33
연예

'수상한 가족' 김성수-한고은, '실제 연인같은' 찜질방 데이트 화제

기사입력 2012.05.16 11:25 / 기사수정 2012.05.17 09:44

방송연예팀 기자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수상한 가족' 김성수와 한고은이 찜질방 데이트를 통해 '연인 포스'를 선보였다.

MBN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의 김성수(천이백 역), 한고은(천지인 역) 커플 찜질방에서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그 속에서 피어나는 두 사람의 설레는 감정을 연출해 많은 시청자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할 전망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두 사람은 실제 연인이라고 착각할 만큼 자연스럽고 다정한 모습으로 함께 계란을 나누어 먹거나 마사지 의자에서 안마를 받는 등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연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이 장면은, 사기당하고 갈 곳을 잃은 요가강사 천지인과 그런 그녀를 혼자 두지 못해 막무가내로 찜질방에 쫓아 따라 들어간 형사 천이백이 끊임없이 티격태격하면서도 서로에게 거부할 수 없는 끌림을 느끼며, 위험하지만 피할 수 없는 운명적 사랑에 빠져들 것임을 강하게 암시했다.

한편, 유쾌한 스토리 전개와 예상을 뛰어 넘는 인물관계, 그리고 그 안에서 피어나는 사랑 속에서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일깨워가는 MBN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은 16일 밤 8시 45분에 방송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사진 = 김성수, 한고은 ⓒ 크리에이티브 그룹 다다]

방송연예팀 안혜민 기자 enter@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