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01-23 04:26
게임

네오위즈, '스페셜포스' 업데이트 콘텐츠 발표회 성공적 개최

기사입력 2012.05.07 19:38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가 FPS게임 '스페셜포스'에서 'RISING AGAIN! 2012년 업데이트 콘텐츠 발표회'를 개최했다.

지난 6일, 서울 여의도 63빌딩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발표회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초대된 100여 명의 이용자가 함께했다. '스페셜포스' 재도약을 위한 비전을 제시하는 행사에 걸맞게, 향후 서비스 일정과 신규 모드 2종에 대한 상세 소개, 질의응답, 티저영상 공개 등이 이뤄졌다.

우선 '해적모드'는 카리브 해안을 배경으로 해적 대 해병의 결투가 펼쳐지는 신규 모드로, 이번 달 22일에 콘텐츠 중 가장 먼저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이어서 소개된 콘텐츠는 기존의 '호러모드'를 한층 업그레이드한 '호러배틀모드'로, 소녀를 구출하려는 인간과 언데드 캐릭터의 격전이 벌어진다.

이어서 신규 '호러배틀모드'를 미리 체험할 수 있는 토너먼트 대회와 무기카드 탈취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도 진행됐다.

네오위즈게임즈 전하웅 사업팀장은 "오늘 발표회는 지난 8년간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준 이용자분들과 '스페셜포스'의 새로운 도약을 함께 준비하는 자리로써 의미가 깊다"며, "그동안 준비한 신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스페셜포스'는 대규모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8일 돌격형 총기 '프레임(FLAME) G36C'와 유니콘 티셔츠 등 아이템 2종을 추가하고, 사전 이벤트도 21일까지 진행한다. 업데이트 예고 영상을 감상한 후 응원 한마디를 작성하면, 응원 메시지 개수에 따라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인기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스페셜포스 콘텐츠 발표회 현장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