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가수2' 이은미-이수영-JK김동욱 '5월의 가수전' 진출 ⓒ MBC 방송화면 캡처
[엑스포츠뉴스=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가수 이은미, 이수영, JK김동욱이 '나는 가수다2-5월의 가수전'에 진출했다.
6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는 첫번째 생방송 경연이 펼쳐졌다.
이날 경연에서 백두산은 '말달리자'를, 이은미는 '좋은 사람'을, 이영현은 '바람의 노래'를, JK김동욱은 '명태'를, 박미경은 '원하고 원망하죠'를, 이수영은 '인연'을 각각 불렀다.
생방송 경연이 끝난 후 청중평가단 500명의 전자투표와 시청자 문자 투표 점수 합산으로 상위권 3인과 하위권 3인이 결정됐다.
점수 합산 결과 이은미, 이수영, JK김동욱이 상위권 3인으로 결정돼 B팀에서 결정될 상위권 3인과 '5월의 가수전'을 펼칠 예정이다. 결과에 따라 이영현, 백두산, 박미경은 B팀 하위권 3명과 '5월의 고별전'을 치러 탈락자를 가려낸다.
이어 이번 경연에서 '최고의 감동을 준 가수' 1위는 이수영이 차지해 더욱 감동을 더했다. 이수영은 감동의 결과에 소리를 지르고 눈물을 흘리며 기쁨을 표했다.
한편, 다음주 '나는 가수다2'는 B팀의 경연으로 김건모, 김연우, 박상민, 정엽, 정인, 박완규가 경연을 펼친다.
방송연예팀 enter@xportsnews.com
방송연예팀 정호연 기자 enter@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