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11-11 00:55
게임

네오위즈, '레이더즈' 공개서비스 전 홈페이지 새단장

기사입력 2012.05.04 17:56 / 기사수정 2012.05.04 19:48

게임분석팀 기자


[엑스포츠뉴스=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네오위즈게임즈가 '레이더즈(RaiderZ)'의 공개서비스를 앞두고 새로운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홈페이지의 특징은 정보의 가독성을 높인 세련된 디자인과 이용자 커뮤니케이션 강화이다.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 중 하나인 '레이더즈 Today'를 최 상단 영역에 배치해 접근성을 높였으며, 하단에는 게임 속보를 통해 다양한 소식들을 제공한다.

또한 이용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승승장구 게시판'을 개설하고, 운영진이 제공하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댓글 토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승승장구 게시판'의 댓글 중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이용자에게는 차후 다양한 혜택을 얻을 수 있는 활동 포인트도 지급할 예정이다.

아울러 멀티미디어 게시판을 통해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일러스트와 원화를 만나볼 수 있으며, UCC 게시판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제작한 영상도 공유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외에도 자신만의 에픽몬스터 공략 등을 올릴 수 있는 게시판도 선보인다.

신규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온라인 시사회 참가자 모집도 진행된다. 온라인 시사회는 이용자와 운영자가 게임 속에서 만나 신규 지역을 돌아보고, 신규 에픽몬스터와 후반부 콘텐츠를 미리 경험해 볼 수 있는 선 체험 행사이다. 참가 신청은 13일까지이며, 홈페이지 활동으로 획득한 포인트를 통해 가능하다.

게임분석팀 game@xportsnews.com

[사진 = 레이더즈 ⓒ 네오위즈게임즈]

게임분석팀 안혜민 기자 gam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